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오뚜기, 냉동안주류 ‘오감포차’ 2종 출시오감포차 새우감바스, 칠리치즈소시지
▲ 오감포차 새우감바스, 칠리치즈소시지. 출처=오뚜기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오뚜기가 냉동안주류 ‘오감포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증가로 인해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이른바 ‘혼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안주 제품들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특히 간편 안주 시장이 커지면서 기존 닭발과 곱창류의 한식 소주 안주에서 벗어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안주류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뚜기의 ‘오감포차 새우감바스’와 ‘오감포차 ‘칠리치즈소시지’는 이국적인 맛의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올리브유와 칠리소스 등을 더해 이국적이고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파스타, 빵 등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제품이다.

‘오감포차새우감바스’는 SNS 등에서 인기가 많은 스페인식 정통 타파스요리인 감바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올리브유에 매콤한 마늘과 새우를 듬뿍 넣어 맥주는 물론, 와인 등 다양한 주류와 잘 어울리는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감포차칠리치즈소시지’는 맥주와 최고의 궁합인 소시지에 매콤한 칠리소스와 치즈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육즙 가득한 소시지에 푸짐한 각종 재료를 더해 씹는 맛을 살려 더욱 맛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오감포차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제품 2종 출시와 함께 SNS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8.13  09:08:36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스페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