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암웨이.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암웨이는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더위로 높아진 피부 온도,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건조한 피부 등 여름철 다양한 피부 고민 속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기 위해 개발됐다. 보습과 피부 쿨링 진정, 자외선 차단의 기능도 고루 갖췄다.

크기와 종류가 다른 11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 피부 안팎으로 빠른 수분 공급 및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다. 또한 휘슬러 빙하수 성분을 포함해 여름철 더위에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여러번 수정해도 뭉치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핑크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12를 함유해 화사한 수분 광채 연출 효과도 볼 수 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 전무는 “한 겹 밀착 에어핏 텍스처, 핑크빛 수분 광채 효과가 특징인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했다”며 “여름철 가벼우면서도 수분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트리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및 아티스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