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오랜 마스크 착용과 더위 등 각종 외부 유해요인들로 자극받은 피부를 다스리기 위해서는 자극이 적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시중에는 다양한 피부 진정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피부의 진정뿐만 아니라 수분과 보습, 그리고 이러한 성분들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각질 케어까지 할 수 있는 제품들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에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잇템을 3가지를 소개한다.

▲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 50매

퀵클렌징패드

첫 번째로 소개할 아이템은 패드 1장으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이다. EWG 그린 등급,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는 물론 pH5.5 약산성 클렌징이라 민감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패드 외에 별도의 클렌징이 필요 없어 아주 간편한 아이템이다. 빅 사이즈 패드 양면 다 사용이 가능하며, 엠보면으로 메이크업 클렌징을 하고 부드러운 면으로는 피부결 정돈을 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기존 대용량 100매의 인기에 힘입어 간편함에 휴대성까지 더한 50매가 출시됐다.

▲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

저자극닦토, PHA토너

두 번째로 소개할 아이템은 들뜬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는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하고 전 성분 EWG GREEN 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티트리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지치는 피부를 진정 및 정돈시켜준다.

각질 개선 효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토너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팁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 세안 후 실키 터치 코튼 패드에 토너를 적셔 피부 결을 따라 가볍게 닦아주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 고민을 줄일 수 있다. 두 번째, 세안 후 코튼 패드에 토너를 듬뿍 적셔 각질이 두드러지는 부위 혹은 건조한 부위에 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세럼’

수분필링세럼, PHA세럼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저자극 필링과 수분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세럼’이다. 토너와 마찬가지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20가지 주의성분이 무첨가되어 있어 민감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세럼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팁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 각질이 도드라지는 곳에 충분한 양을 한번 더 도포해주면 수분이 공급되어 각질제거까지 함께 도와줘 부드럽게 각질을 진정시킬 수 있다. 두 번째, 세안 후 코튼 패드에 세럼을 듬뿍 적셔 각질이 두드러지는 부위 혹은 건조한 부위에 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잇템으로 소개된 제품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올리브영[클렌징 패드(100매) 한정], 롭스,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