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에이스침대가 혼수 시즌과 이사철을 앞두고 대표 사은행사 ‘더드림페어(The Dream Fai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혼수 준비 및 가을 이사 시즌을 앞두고 기획됐다. 이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30만원 상당의 ‘고급 소프라움 차렵 이불 세트’와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법인, BC카드, 카카오뱅크카드, 선불카드 제외)로 100/350만원 이상 결제 시 3/6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비 부부 대상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에게는 보다 큰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금액(200/300/400만원)에 따라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20인치 캐리어, 24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소프라움 침구 10% 할인, 매트리스 연계 품목 20% 할인, 마이크로가드 5년 무상제공 및 스트레스리스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진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더드림페어’는 에이스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침구 세트를 제공하는 사은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에이스침대가 전하는 ‘좋은 잠’에 대한 경험도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