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콤보 세트’가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에 리치 치즈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가 더해진 합리적인 구성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얼티밋 치즈포켓 콤보 세트는 브랜드 전 매장에서 미디움 콤보세트(포장 구매 시)를 최대 약 48% 할인된 가격인 2만1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출시된 얼티밋 치즈포켓은 더욱 풍부한 치즈를 맛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엣지에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담긴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치즈포켓 엣지에는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고,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와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달콤하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도우와 토핑에 대한 끊임 없는 혁신을 통해 국내 피자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해왔으며, 도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엣지로 무장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구성해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