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오는 8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유동인구는 물론 송파구, 강남구, 광진구, 강동구 등 주거 지역 비율 또한 높은 지역이다. 올해 4월 리뉴얼 오픈한 에이스침대 매장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오는 8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하이엔드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와 프리미엄 라인 '로얄 에이스 380(ROYAL ACE 380)' 모델이 전시된다.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꼼꼼히 비교 후 선택할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이다.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 및 노하우를 집약했다. 고급 의류에 사용되는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천연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로얄 에이스 380’도 만날 수 있다. 백화점과 온라인 채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얄 에이스 380’은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사용했다. 

에이스침대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28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세사 차렵 이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53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