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이 휴테크 '컴포어'를 체험하고 있다. 출처=휴테크산업.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일부터 일주일간 컴포어 안마의자를 특별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럭키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컴포어’ 제품에 한해 5일부터 11일까지, 소비자 정가 대비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 한해 신형 눈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휴테크 측에 따르면 ‘컴포어’는 지난 4월 출시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완판 행진중이다.

이에 휴테크는 고객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고,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컴포어’는 지난 6월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9일 동안 441대를 판매하는 등 건강, 의료용품 카테고리 단일 품목 판매량과 매출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마사지 작동 또는 종료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해 컴포어 안마의자에 끼임 방지 안전시스템이 장착됐다. 또 사용 편의를 위해 마사지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끝 하나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미니 컨트롤러가 추가로 적용된 스마트한 안마의자다.

이외에도 휴테크만의 차별화된 HBLS시스템이 장착,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최적화된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고, 아침모드, 퇴근 후 모드, 수면모드 등 10가지 테마 프로그램이 탑재돼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휴테크는 환경성보장제(EcoAS)에 따라, 제품 설계와 제조부터 재활용까지 전 단계에 걸쳐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고 있다. 제조 생산 단계에서는 원단과 프레임은 물론 볼트, 배선 등 조립 부품까지 분해해 안전성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프탈레이트 4종 등 유해 물질 검사를 진행하는 등 사전 예방 차원에서 안마의자 유해성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 제품 사후 관리 차원에서는 재활용이 쉽도록 설계됐다. 고객을 생각하는 안전한 제품 개발은 물론 친환경까지 생각하는 안마의자로 탄생한 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컴포어는 4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생산된 제품 모두 전량 소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라며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휴가를 못 가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컴포어로 휴식의 질을 높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