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 별미’ 기획전 슈퍼푸드편, 출처= 옥션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연일 덥고 습한 날씨에 떨어지는 기력을 채우는 건강 식재료를 알뜰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이베이코리아의 오픈마켓 옥션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슈퍼푸드로 불리는 건강 식재료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신선식품 프로모션이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상품을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 등을 제공한다.
 
옥션은 전 회원에게 7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 출처= 옥션

대표 상품 ‘노르웨이산 생 연어회(1kg)’는 최종혜택가 3만20원에 판매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연어와 잘 어울리는 각종 소스를 모은 ‘소스풀세트’까지 합쳐 최종혜택가 2만9250원에 구매할 수 이다. ‘국내산 유기농 케일(2kg)’은 최종혜택가 9610원에 판매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종혜택가 9350원에 500g의 ‘클럽덤’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5대 슈퍼푸드에 선정된 ‘수입산 렌틸콩(1kg+1kg)’, ‘햇 레드비트(5kg)’, ‘브로콜리(3송이)’, 영양소가 가득한 바다의 보석 ‘훈훈수산 바다포도(100g)’,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수입산 병아리콩(1kg+1kg)’ 등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올 여름엔 코로나 정국으로 다이어트,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한 건강관리에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면서 “맛과 품질 모두 검증된 슈퍼푸드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