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취업
11번가가 ‘열정 있는’ 개발자 찾습니다 프론트/백엔드, APP/DB개발 인력 100여명 공개 채용
▲ 11번가 대규모 경력개발자 공개채용 공고. 출처= 11번가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SK의 이커머스 플랫폼 11번가가 경력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11번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까지 100여 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계획을 2일 밝혔다.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의 핵심인 프론트엔드(Front-end), 백엔드(Back-end), 앱(App) 개발, 데이타베이스(DB) 개발, 인프라 등 개발 전 영역에 걸쳐 모집한다.

11번가의 백명석 포털개발그룹장은 “11번가의 개발 문화는 ‘님’ 문화에 기반한 수평적인 소통을 지향하고, 협업을 통해 서비스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하는 문화”라면서 “최신 기술이 적용된 이커머스 영역에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개발자들이 업무 수행을 통해 11번가 서비스에 기여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세 채용 분야는 11번가 채용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블라인드, 로켓펀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8월 13일까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11번가는 이번 대규모 공개채용 이후 전환형 인턴 개발자 공채도 준비하고 있다.

11번가 민부식 HR담당은 “치열한 이커머스 산업에서 개발자는 11번가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자산이며, 11번가는 우수한 개발자를 모시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20.08.02  09:26:41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페이스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