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크립토라이즌, 블록체인 기반 아웃도어 스마트폰 출시‘넥스트기어 N1’
▲ 블록체인 이미지. 출처=갈무리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블록체인 기술 기반 모바일폰 및 IOT 제품 생산업체 크립토라이즌은 블록체인 기반 아웃도어 스마트 폰 '넥스트기어 N1'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넥스트기어 N1은 아웃도어 전용 폰으로 레져/스포츠 및 산업현장 등 전자기기 사용이 취약한 환경에 강한 러기드폰이다.

넥스트기어 N1에는 전용 앱(Next Play)이 탑재되어 있어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멀티코인월렛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NTON 코인의 채굴, NTON 코인의 스테이킹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넥스트기어 N1은 전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스마트폰을 목표로, 시간이 갈수록 그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블록체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 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 및 물품구매와 결제가 가능 하도록 지원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채굴된 NTON 코인은 국내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 추진을 통해 안전하게 NTON 거래를 가능 하도록 지원 하고 NTON의 가치를 향상 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립토라이즌에 따르면 넥스트기어 N1은 6월 초 공식 출시 이전에 선주문을 통해 6000대 초기 판매를 완료 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7.31  14:36:23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거래소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