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신상품]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출시 “가까운 편의점에서 여름철 별미 드세요”
▲ 이마트24가 판매를 시작하는 올반간편한메밀소바. 사진=이마트24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8월 무더위를 겨냥한 시즌 상품 '올반간편메밀소바(이하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31일 이마트24에 따르면 메밀소바는 냉장컵면 형태로 간편하게 여름별미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렌지업 한 후 물을 버리고 얼음컵의 얼음과 소스, 고명, 와사비장을 섞어 시원한 메밀소바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하게 즐겨야 하는 여름철 먹거리인 만큼 시즌 내내 얼음컵을 증정한다. 가격은 얼음컵 포함 4천원이다.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메밀소바를 선보인 것은 지난 1월 동절기 시즌 상품으로 선보였던 진한사골떡국이 고객들은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올해 3월까지 냉장면 상품군에서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마트24 이유진 냉장식품 바이어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8월을 앞두고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계절에 맞는 시즌 별미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7.31  09:53:42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