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한샘,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 오픈본사가 매장 열고 쇼룸 구성…30개 지역대리점 입점
▲ 한샘리하우스 천안점 매장. 사진=한샘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한샘이 30일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이하 천안점)을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4층 리빙관내 오픈했다. 천안점은 한샘의 26번째 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총 30개의 대리점이 입점해 영업한다.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은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내부 인테리어 등 제품 전시장을 만들고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을 하는 곳이다. 비용과 인력 등 제반 여건이 따르지 않는 지역 대리점의 현실을 감안해 본사가 상생 협력에 나선 사례다.

한샘은 최근 홈인테리어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함에 따라 올 연말까지 상생형 대형쇼룸을 50개까지 확대하고,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gner)를 2,500명까지 확대 채용할 계획이다.

▲ 한샘리하우스 천안점 매장. 사진=한샘

천안점은 약 222평(약 733m²) 규모로,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를 선보이며 집 공사에 필요한 부엌과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모던라이트내추럴’과 ‘수퍼화이트’, ‘모던그레이2’, ‘모던클래식화이트’ 등 가족의 형태와 생애주기별로 디자인된 리모델링 공간을 통해 카달로그가 아닌 실제 시공된 모습을 체험하며 리모델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건자재 샘플존’에서는 마루와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의 부자재를 직접 살펴보며 선택할 수 있다.

천안점 신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도 펼쳐진다. 매장에 방문만 해도 메디힐 선스프레이(선착순 800명)를 받을 수 있고, 상담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접이식 수납 카트(30일, 31일 각 선착순 30명)와 리하우스 장바구니(선착순 500명)를 주며 실측 신청 고객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 1만원(선착순 100명)을 증정한다.

8월 내 계약 후 9월 중 공사가 완료되는 고객에게는 더욱 푸짐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이 증정된다. ▲ 스타일패키지 700만원 이상 계약 시 5% 할인 또는 ‘한샘 하이라이트 3구 쿡 탑’을, ▲ 1,000만원 이상 계약 시 7% 할인 또는 ‘한샘 빌트인 식기 세척기’를, ▲1,500만원 이상 계약 시 10% 할인 또는 ‘삼성 에어드레서’를 받을 수 있다. 스타일패키지 외 리하우스 상품을 1,200만원 이상 계약하면 ‘갤럭시 S20’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계약 고객에게 쿡탑과 후드가 연동되는 기기 11종의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은 천안지역에 최초로 오픈 하는 한샘 리하우스 매장으로써, 이 일대에 새로 유입되는 고객의 인테리어 수요를 충족 할 수 있는 허브가 될 것”이라며 “신규 오픈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7.30  17:39:37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모델하우스, #리모델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