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커피 ‘썸머리워드’ 프로모션 포스터. 출처=할리스커피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국내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운 추가 적립 프로모션 ‘썸머리워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매년 게릴라성 이벤트로 크라운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크라운은 3000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 당 1개씩 적립되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혜택 중 하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로모션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 총 3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할리스커피는 크라운 적립 갯수에 따라 실버회원, 골드회원, 레드회원으로 구분해 1+1 쿠폰, 생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크라운 12개가 적립되면 회원 등급에 따라 아메리카노(R) 또는 제조음료(R)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콜드브루딜라이트, 멜론스무디, 수박키위스무디, 애플라임스파클링, 할리스X몰티져스초코빙수, 우리눈꽃팥빙수, 망고치즈케익빙수, 딸기치즈케익빙수 총 8종이다.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페케이션(Café+Vacation의 합성어)’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 피서는 할리스커피 여름 시즌 메뉴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