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농협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 개최본점 방문 고객 등 누구나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 가능
▲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이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 출처=NH농협은행

[이코노믹리뷰=박창민 기자]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지난 29일부터 8월 5일까지 농협은행만의 특색있고 정체성 있는 사은품 개발 및 마케팅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감동과 스토리를 담아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과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다.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돼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모헤 전시되고 있다.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 ‘8도 미소’,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가지 사은품들이 출품됐다.

손병환 은행장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창민 기자  |  pcmlux@econovill.com  |  승인 2020.07.30  15:09:55
박창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창민, #서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