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두산인프라코어, 스마트공장 노하우 대방출2020 리딩 서플라이어(Leading Supplier)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두산인프라코어가 협력사의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하는 ‘2020 리딩 서플라이어(Leading Supplier)’활동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선진 사례와 혁신 기법을 전파해 협력사 경쟁력을 높이는 두산인프라코어의 동반성장 활동인 2020 리딩 서플라이어를 통해 스마트공장 노하우를 설파한다는 설명이다.

올해 지원 대상에는 냉각장치(라디에이터) 부품류를 공급하고 있는 ㈜해송엔지니어링을 비롯해 건영테크㈜, 성원하이드로릭스㈜, ㈜평산볼트기공사, ㈜디와이솔루텍, ㈜명진기업 등 총 6개 협력사가 선정됐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이들을 대상으로 통합생산관리 시스템(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구축을 지원한다.

▲ 출처=두산인프라코어

두산인프라코어 구매총괄 이용진 전무는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협력사의 스마트화가 필연적으로 뒷받침돼야 한다”며 “MES가 협력사들에 정착되어 디지털 강소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20.07.30  14:22:57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공장, #부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