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제이준코스메틱, 한정판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 프로모션‘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구성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 2종 선봬
▲ 출처=제이준코스메틱.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공식몰에서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를 특별가에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는 자사 모델인 배우 임수향의 촉촉한 무결점 물광 피부 노하우를 담아내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시스루 소재 섬머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마스크팩 10매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마스크팩&아이크림 세트’ 및 토너,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 등 총 2종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구성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준비된 기획 세트로, 제이준코스메틱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담아 풍부한 수분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갖춘 수분 집중 케어 라인이다.

특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입가, 팔자주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텐셀 시트지에 촉촉한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듬뿍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기획세트 판매 기간 동안 공식몰 외에 브랜드가 입점한 다양한 오픈마켓에서도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을 할인 판매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촉촉한 수분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을 부담없이 체험하도록 이번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델 임수향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의 전속 모델 임수향은 8월19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주연 오예지 역을 맡아 웰메이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를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임수향은 이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또 한 번 완벽한 연기력으로 올여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7.30  10:21:13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