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롯데白, 역시즌 스포츠 대전…스노우보드 용품 최대 80% 할인비에스래빗·큐마일과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 진행
▲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 포스터. 사진=롯데쇼핑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들과 함께 역시즌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3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세일은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스노우보드 마니아 층이 선호하는 비에스래빗, 큐마일, 언바인드 등 15개 신규 브랜드가 참여하며, 용품, 의류 등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스노우보드 패밀리세일은 7년 동안 강남 로드숍에서 진행해 온 국내 스노우보드 연중 최대 규모 행사다. 올해에는 롯데백화점이 적극적으로 나서 단독으로 행사를 유치하게 됐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유난히 포근했던 겨울 날씨로 시즌 스포츠 기간이 축소되면서 스노우보드 업체들은 평년보다 20% 이상 많은 재고 물량을 떠안게 됐다. 롯데백화점은 재고 소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사 참여 파트너사에 특별 마진을 적용해주고 대금도 조기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보드 데크, 바인딩, 부츠, 고글, 장갑 등 장비부터 기능성 보드 상하의 세트 등 의류까지 스노우보드 관련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비에스래빗’ 보드 재킷 5만원, ‘언바인드’ 조거 팬츠 10만원, ‘아이엑스나인’ 고글 4만9000원이다. 균일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큐마일’ 맨투맨/후드 각 2/3만원, ‘인스테이’ 바라클라바/비니/양말 각 5000원이다.

이슈 아이템인 콜라보 리미티드 상품도 특별 기획했다. ‘비에스래빗’과 보드 부츠 국내 1위 브랜드인 ‘써리투’가 콜라보한 슈즈를 100족 한정으로 20만원에 판매한다. 행사를 기념해 인기 스노우보드 인플루언서 ‘웅대장’과 협업해 심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SNS사전 이벤트를 통해 보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팀 유다영 치프바이어(Chief Buyer)은 “겨울 스포츠용품 비수기 시즌을 맞아,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들과 함께 재고 소진을 위한 특별 행사를 기획했다”며, “겨울 스포츠용품은 신상품 출시 전 7~8월에 이월된 재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할인폭이 큰 만큼, 올 겨울 스노우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7.30  09:14:21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대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