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바디프랜드, ‘우리집이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진행
▲ 출처=바디프랜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8월말까지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접어들면서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꿀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주요 안마의자 제품에 대한 추가 사은품은 다음과 같다.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제품 렌탈, 구매자에게는 홈 뷰티 케어를 돕는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에는 청량한 음료로 여름 갈증을 해소해 줄 W탄산수기 레트로 1대를 제공한다.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파라오Ⅱ 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선풍기보다 강한 바람으로 집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써큘레이터 1대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COOL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파라오Ⅱ COOL에는 냉 온풍 시스템과 함께 프리미엄 ‘XD 안마 모듈’ 프리미엄 기능도 적용했다. 지압과 주무름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안마 모듈로 부위에 따라 마사지볼이 2개에서 4개까지 변화한다. 목과 어깨는 2개의 안마볼이 섬세하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고 허리 부위는 4개의 안마볼이 폭넓은 부위를 커버하는 등 다양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상반기에 지난해 동기 대비 9000여대 증가한 7만1000여대 안마의자를 판매했다. 이중 팬텀 및 파라오 시리즈가 판매 1, 2위를 기록해 매출 성장세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여름휴가를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디프랜드의 안마제품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16:48:53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2)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ㅁㄴㅇㄹ
허위 광고한 회사를 돈 준다고 덥썩 받아 먹네 이러니 언론 취급도 못 당하지
(2020-07-30 09:03:07)
ㅇㅇ
얼마받고 쓰는거임?
(2020-07-30 00:01:41)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2)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