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TS트릴리온,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 KF94’ 무료체험단 모집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얼마 전 출시한 국내생산 의약외품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 KF94' 무료체험단을 8월 2일까지 모집에 나섰다. 무료체험단은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4일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을 통해 발표한다.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 KF94'는 4중 구조 필터구성으로 미세먼지와 황사 및 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귀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신축성 좋은 소재로 만들었다. 또한 밀착성이 좋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인해 착용감이 좋고 호흡이 편안하다. 특히,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아 안전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도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다.

'보건용 마스크'는 황사나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상비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건용 마스크'는 일상에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기에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아야 하며, 이제는 개인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마스크의 필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지구의 환경 변화와 산업화로 인한 황사와 미세먼지로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와중에 코로나19로 개인위생관리에 더 신경 쓸 수밖에 없는 현실이 되었다. 이에 TS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하여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보건용 KF94 마스크인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와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들은 TS세이프올손소독제,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며 이어서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TSG 제품들은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그리고 출시한 마스크는 이윤보다는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라도 가급적 최저가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16:37:47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