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부동산
신세계건설, 대구 달서구 '빌리브 파크뷰' 31일 분양아파트 전용 84㎡ 92세대·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 74실
▲ 출처= 신세계 건설

[이코노믹리뷰=신진영 기자] 신세계건설은 오는 31일 대구 달서구에 '빌리브 파크뷰'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474-5번지에 들어서는 '빌리브 파크뷰'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아파트 전용 84㎡ 92세대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 74실 등 총 166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빌리브 파크뷰'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달구벌대로, 두류공원로까지 인접해 차량 이동까지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구시청 이전으로 주택 수요가 풍부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빌리브 파크뷰'는 오는 2025년까지 건립 예정인 대구시청 신청사와 약 800m 떨어져 있다. 대구시청 신청사는 행정 기능 외에 문화, 교육, 편의 등 복합 기능을 갖춘 건축물로 구축되며, 다수의 산하기관들도 들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신흥초, 경운중, 달성고 등이 도보권인 학세권으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기독병원, 은행, 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들도 인접하다. 특히 165만여㎡ 규모의 두류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두류공원에는 이월드, 워터파크, 야구장 등의 레저시설이 있어 입주민들의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특화설계도 눈길을 끌고 있다. '빌리브 파크뷰'는 단지 앞 두류공원 조망을 극대화한 특화설계와 인테리어가 적용된 갤러리하우스로 조성된다. 입주민들이 집 안에서 마치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3면 개방형 구조설계에 거실 조망형 통창과 와이드 주방창 등이 도입된다. 또한, 갤러리형 아트월(친환경 판넬, 스팟 조명, 픽처레일)로 내부를 조성했고, 2.4m 천장고 등을 통해 넓은 공간감과 함께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견본주택 현장 방문 관람은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방문객은 마스크 착용 후 소독게이트를 통과하고 체온 측정, 손 소독을 마친 후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업체의 견본주택 방역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시행하고 있다.

신진영 기자  |  yoora29@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14:26:27
신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신진영, #분양, #대구, #지하철, #역세권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