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유안타증권, GA 케이에프지와 업무 협약 체결
▲ (왼쪽부터) 한상균 케이에프지 전략마켓팀장, 임승곤 케이에프지 정책기획실 이사, 장원학 유안타증권 PB지원팀장, 김가원 유안타증권 PB지원팀 과장. 제공=유안타증권

[이코노믹리뷰=노성인 기자] 유안타증권은 GA(General Agency, 보험독립대리점) 케이에프지(KFG)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케이에프지는 2001년 설립된 GA로 개인과 기업의 재무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유안타증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금융전문가 사관학교를 표방하는 케이에프지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소속 재무상담사(FA, Financial Advisor)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장원학 유안타증권 PB지원팀장은 "정형화된 교육에서 벗어나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시장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만족도를 높여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안타증권은 예비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오는 9월 실시 예정인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 대비 온라인 교육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투자권유대행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제도와 프로모션을 통해 투자권유대행인 영업 확대에 힘쓰고 있다.

노성인 기자  |  nosi3230@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10:17:26
노성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노성인, #유안타증권, #투자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