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보스 베이비’ 패키지 출시영유아 대변하는 ‘보스 베이비’ 캐릭터로 보는 재미까지 제공
▲ 일동후디스X보스 베이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제품. 출처=일동후디스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일동후디스는 드림웍스의 유아캐릭터인 ‘보스 베이비’와 손잡고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패키지(2단계, 12입)를 새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라이선스를 맺고 영유아·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밀과 키요에 이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또한 드림웍스 ‘보스 베이비’를 패키지에 담아 아기가 먹는 제품과 캐릭터의 접목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사계절 자연방목 우유 성분에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 IgG와 slgA를 보강했다. 또한 장 건강과 황금 변에 필수적인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갈락토올리고당 및 프락토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이고 인체 방어력을 위해 초유단백을 보강한 분말분유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조유 과정 없이 멸균 니플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즉시 수유가 가능하다. 조유 농도 역시 일정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 및 조부모들도 손쉽게 수유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드림웍스 유아 캐릭터인 ‘보스 베이비’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엄마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라며 “여름휴가 및 외출, 밤중 수유 등 언제 어디서나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가 편리하게 수유를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09:45:29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