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금성출판사, 중학생 대상 온라인 ‘푸르넷 전국 수학학력평가’ 개최온라인으로 손쉽게 수학 학력 수준 평가하는 ‘제5회 전국 수학학력평가’ 실시
▲ 출처=금성출판사.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금성출판사는 중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자신의 수학 실력을 가늠하도록 ‘제5회 푸르넷 에듀 전국 수학학력평가’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8월6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5회 푸르넷 에듀 전국 수학학력평가’는 전국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수학 경시대회다.

1학기 수학 교과서 시험 범위에서 출제된 문제를 풀어보며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의 수학 실력을 가늠하고 전국 학생들과 비교해 나의 실력과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수학학력평가 시험 범위는 각 학년별로 1학기 동안 수학 교과서에서 배운 범위로 구성됐다.

1학년은 수와 연산~좌표평면과 그래프, 2학년은 수와 식~일차함수, 3학년은 실수와 그 계산~이차함수 부분에서 시험이 출제된다. 시험문제는 객관식 21문항, 주관식 9문항을 포함해 총 30문항으로 구성됐으며 총 90분동안 온라인으로 문제를 풀면 된다. 각 학년별 1등에게는 푸르넷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 수학학력평가는 전국 푸르넷 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비회원은 전국 푸르넷 공부방에 문의하여 응시 방법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는 중학생을 위한 과목별 전문 교재, 국내 최고 강사진의 온라인 강의, 전문 지도교사의 코칭이 더해진 중학생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개념 이해부터 문제 풀이까지 연계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주요 과목은 전문성 있는 수준별, 영역별 특강을 제공해 자기주도형 맞춤 학습을 돕는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08:58:22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