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대교 ‘꿈꾸는 달팽이’, 사운드 토이북 출시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는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 사운드토이북’ 선봬
▲ 출처=대교그룹.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대교는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가 카카오프렌즈의 리틀프렌즈와 함께 8월1일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을 수 있는 사운드토이북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틀프렌즈 사운드토이북’은 대교의 사운드북과 토이북을 제작해온 노하우와 카카오프렌즈의 익숙한 캐릭터 IP를 결합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에 1차로 먼저 출시하는 ‘리틀프렌즈 사운드토이북’은 ‘딸깍딸깍 달님 스위치’와 ‘후후 생일 케이크’ 2종으로 만3세부터 7세의 유아동이 재미있는 소리를 들으며 놀이를 즐기면서 읽는 사운드토이북이다.

‘딸깍딸깍 달님 스위치’는 책에 달린 스위치를 조작하며 아이들에게 책에 관심을 갖게 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후후 생일 케이크’는 책에 제작된 케이크에 초를 꽂아 리틀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생일 파티를 하며 스토리를 이해하는 등 다양한 사운드와 놀이를 통해 독서에 흥미를 가져다 준다.

특히, 카카오프렌즈라는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한 스토리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책을 읽고 스토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딸깍딸깍 달님 스위치’, ‘’후후 생일 케이크’ 각각 단품으로 구성됐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사운드토이북은 대교와 카카오IX가 아이들에게 독서에 흥미를 갖게 하는 동화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아이들이 관심을 갖고 좋아하는 아이템을 활용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운드토이북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08:33:03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세부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