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한 추억의 '그때그도시락'과 선착순 고객 경품 '오란씨 양은도시락'. 사진=GS리테일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GS25가 오란씨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든 ‘오란씨 양은도시락’을 고객에게 증정한다.

28일 GS25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 출시하는 추억의도시락 '그때 그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상품은 돼지고기김치볶음에 옛날소시지 2개, 문어모양 소시지, 계란말이, 장조림, 계란후라이, 조미김을 추가한 구성이다. 어릴적 어머님이 싸주시던 양은도시락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때그도시락 출시 기념 선착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도시락을 구입하고 GS리테일 ‘더팝(THE POP)’ 멤버십 어플 또는 GS25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한 고객에게 ▲1등(1000명)에게 오란씨 마크가 새겨진 ‘양은도시락’ ▲2등(5000명) 오란씨 오렌지/깔라만시/파인 비타민C250ML캔(3종 중 1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영준 GS25 도시락 MD는 “차별화된 굿즈를 찾는 고객트렌드에 알맞은 경품을 제공하고자 오란씨와 손잡고 레트로 스타일 ‘오란씨 양은도시락’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GS25는 MZ세대의 소비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이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