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렌탈케어 샤워필터. 출처=현대렌탈케어.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렌탈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무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8월31일까지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 특별 할인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중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2개 이상 신청한 고객은 3·13·25·37개월차 등 총 4개월치 렌탈료를 면제하고, 1개 신청 고객은 3개월치(3·13·25개월차)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고객은 정수기 등 다른 렌탈제품과의 결합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존 큐밍 정수기를 사용하거나 큐밍 정수기와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함께 렌탈하는 신규 고객은 최대 4개월치 렌탈료 무료 혜택에 매월 3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신청은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와 통합 상담센터 또는 현대큐밍 대리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현대렌탈케어가 지난 1월 선보인 정수 필터 렌탈 제품이다.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샤워 필터 제품보다 정수 기능을 강화했다.

먼저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구분 기준(10㎛ 이하)보다 작은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녹·망간 등 이물질을 걸러낸다. 또한 활성탄 소재 ‘카본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 속 냄새와 유기물을 제거한다. ‘비타민 겔(Gel) 필터’는 8톤 용량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이종경 현대렌탈케어 전략기획팀장은 “최근 노후 주택을 중심으로 정화 기능을 갖춘 필터가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여러개의 필터 사용에 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