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홈앤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홈앤쇼핑은 21일 ‘네이처셀 멤버십’ 상담예약 소개방송을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네이처셀은 성체 줄기세포 전문 바이오 기업으로 난치병 치료분야에서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줄기세포를 활용한 화장품과 청정 자연환경에서 생산하는 발효식품 분야로도 발을 넓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는 론칭방송에서는 네이처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6종) ▲건강기능식품(1종) ▲발효식품(6종) ▲위생용품(3종) 총 16종의 상품을 가입 특별구성으로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가입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탤런트 김지영 씨가 출연해 네이처셀의 브랜드 소개와 멤버십 혜택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네이처셀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기간 내 네이처셀 판매 제품에 대한 할인가 재구매 혜택과 강원도 인제 필레 온천 할인권도 제공된다. 또한 일회용 마스크 10매와 전통수제 된장 500g을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담예약 방송 경품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해당 상품의 상담신청 완료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80 ▲신세계 상품권 경품 자동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건강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무형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론칭하는 바이오 전문기업 네이처셀의 멤버십 프로그램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