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파크몰이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필라테스를 즐기는 '필라테스 위크'를 주말에 진행한다. 사진=아이파크몰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아이파크몰이 무더운 여름, 지친 심신을 케어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필라테스 위크(Pilates Week)’ 프로그램을 실시 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필라테스 위크(Pilates Week)’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18시, 도심 속 뷰(view)가 한눈에 들어오는 아이파크몰 더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유명 인플루언서 필라테스 강사 켈리(@Kelly__ing)가 진행하게 된다.

클래스 신청은 필라테스 강사에게 개별 D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이슈로 많은 분들은 한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 하고자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소수 한정 인원으로 진행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 필라테스 클래스는 지난 해 진행 됐을 당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 라며 “아이파크몰에 방문해 쇼핑도 즐기고 필라테스 체험 프로그램도 건강도 챙기며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필라테스 위크(Pilates Week)’ 프로그램은 내달 8월에도 매주 인플루언서 필라테스 강사를 초대해 클래스가 진행 될 예정이며, 우천시에는 불가피 하게 클래스가 취소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