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미스터피자, 드롭탑, 롯데제과, 스타벅스, 오리온, 이디야커피, 이마트24, 파리바게뜨, 푸르밀, 하이트진로, 코카콜라, SPC 삼립에서 7월 4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창립30주년 기념'미스터 트리오'피자

▲ 창립30주년 기념'미스터 트리오'피자

미스터피자가 창립 30주년 역사를 한 판으로 집대성한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출시했다.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피자 토핑으로 단연 인기인 킹새우, 포테이토, 레드와인으로 숙성한 안창살 스테이크가 풍성히 담겨 취향에 따라 나눠 먹기 좋다.
신제품 미스터트리오는 1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7,900원, 라지 사이즈 35,900원이다.

*드롭탑 '925 콜드브루 '3종

▲ 드롭탑 '925 콜드브루 '3종

카페 드롭탑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925 콜드브루’ 3종과 고소한 ‘크로칸 슈’ 2종을 출시했다.
925 블랙 클라우드’는 드롭탑만의 레시피로 기존 콜드브루를 보다 시원하고 크리미하게 만들었다. 넘칠 듯 풍성한 거품이 올려져 있어 깔끔하고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연유 콜드브루 라떼’는 ‘925 콜드브루’에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달고넛 콜드브루 라떼’는 헤이즐넛 시럽과 달고나, 헤이즐넛 크림을 올려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커스터드 크림과 바삭한 쿠키가 만나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크로칸 슈도 함께 선보인다. 100% 국산 우유를 사용한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리미 크로칸 슈’와 진한 초코 가나슈가 커스터드 크림과 만나 달콤한 ‘초코 크로칸 슈’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자일리톨 알파 수박'

▲ 롯데제과 '자일리톨 알파 수박'

롯데제과가 본격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출시했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진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입안에서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도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신제품 3종

▲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신제품 3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7월 14일부터 9월 7일까지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전국 멜론 농가에서 수확한 국내산 멜론 조각을 생과일로 제공해 달콤한 멜론의 맛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위티 자몽 & 라임 블렌디드’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제조한 음료로 시트러스한 풍미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블론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과 같은 서머 플로트 크림에 오렌지 시럽이 올라가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오리온'케이준 눈을 감자'

▲ 오리온'케이준 눈을 감자'

오리온이 ‘눈을감자’에 케이준 감자튀김의 외형과 맛을 구현한 ‘케이준 눈을감자’를 출시했다.
케이준 눈을감자는 기존 감자 스틱에 케이준 맛 반죽을 입히고, 다시 한번 케이준 시즈닝을 뿌린 것이 특징. 평소 즐겨 먹던 패스트푸드점의 케이준 감자튀김 맛을 구현했으며, 기존 눈을감자 대비해서도 더욱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디야커피, '착즘 과채주스' 2종

▲ 이디야커피, '착즘 과채주스' 2종

이디야커피가 농도 100% 과즙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담은 RTD(Ready to Drink) 음료인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출시했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과채주스  ‘비트&오렌지 주스’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사과&당근 주스’에서는 재료의 새콤달콤한 조화가 돋보인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이와 함께 뉴트로 컨셉트로 추억을 자극하는 RTE(Ready To Eat) 스낵 ‘이디야 꿀 오란다’도 출시했다. 오란다는 옛날 전통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주전부리로 작은 과자 알갱이를 물엿에 버무려 강정 형태로 만든 과자이다.

*이마트 24, 보양식 2종 출시

▲ 이마트 24, 보양식 2종 출시

이마트24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5300원)과 ‘초계샌드위치’(2400원)이다.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은 복날 대표적인 보양식인 오리와 주꾸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도시락이다. 담백한 훈제오리와 매콤한 주꾸미볶음, 무쌈, 버섯볶음 등 4가지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계샌드위치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겨먹는 초계탕을 콘셉트로 해, 겨자소스와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닭가슴살샐러드와 양상추, 아삭한 식감의 오이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한 샌드위치다.

*파리바게뜨, '제주말차롤케익'

▲ 파리바게뜨, '제주말차롤케익'

파리바게뜨가 진한 풍미의 제주말차를 활용한 신제품 ‘제주말차롤케익’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엄선된 제주산(産) 어린 녹차를 곱게 갈아 만든 말차를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롤케이크 사이에 강낭콩을 넣어 씹는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푸르밀, 마시는 '프로바이오'

▲ 푸르밀, 마시는 '프로바이오'

푸르밀이 43년 발효유 연구 기술과 CJ제일제당 특허 유산균을 담은 프리미엄 기능성 발효유 ‘프로바이오’를 출시했다.
‘푸르밀 프로바이오’는 CJ제일제당이 만든 독자 생산 특허 유산균 ‘CJLP243’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더부룩한 장에 도움을 준다.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CJLP243’은 한국인의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유산균으로 장까지 도달하는 생존력과 장 상피세포 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대인의 면역증진을 위한 소비자 건강연구와 식물유래 유산균 연구를 통해 우수한 기능의 균주만 추출&배양했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0년산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0년산

하이트진로가 20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0년산'을 20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판매한다.
일품진로 20년산은 소주시장의 품질향상을 위해 하이트진로의 양조기술로 개발한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의 한정판이다.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0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바꾸고 교체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춰 탄생했다. 일품진로 20년산은 판매되는 8천병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했으며 그에 걸맞는 패키지 구성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코카콜라, 더 커진 조지아 크래프트 800ml

▲ 코카콜라, 더 커진 조지아 크래프트 800ml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지난해 470ml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까페라떼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Dual brew) 커피.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스노우'신제품 3종 출시

▲ '카페스노우'신제품 3종 출시

카페스노우(CAFÉ SNOW)’에서 여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210도 고온으로 겉면을 굽고 속 안은 촉촉한 크림치즈를 느낄 수 있는 ‘인생치케 바스크치즈’, 오스트리아 빈에서 유래한 커피 ‘아인슈페너’를 콘셉트로 콜드브루를 적신 케이크 위에 커피치즈무스를 올린 ‘아이슈페너 티라미수’, 찹쌀떡 속에 크래프트 크림치즈와 과일잼을 넣은 ‘스노우 찰떡’ 등 3종이다.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