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죽 ‘카카오톡 채널’ 2000원 할인 쿠폰 이미지. 출처=본아이에프.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본아이에프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복날 시즌을 맞아 26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양 3대장 메뉴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날 시즌을 맞아 코로나19 재확산, 삼복 더위에 지친 고객 원기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전복죽 ▲진한 닭고기에 전복까지 더해진 최고의 보양식 삼계전복죽 등 본죽이 자랑하는 3대 보양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죽’ 공식 채널의 기존 고객들은 13일 이벤트 시작 당일, 신규 고객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가하면 알림 톡을 통해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지급된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26일까지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메뉴 한 개당 쿠폰 한 장만 적용된다.

이진희 본아이에프 대표는 “본죽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면서 함께 코로나19와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극복하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죽이 자랑하는 보양죽 3대장도 맛있게 먹으며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전국 매장에서는 현장 결제 시, 신용·체크카드 및 선불카드로 지급받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