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스콜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전경. 출처=에스티유니타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포함해 현대∙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공격적으로 늘려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그간 부모와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운영해왔다. 그러나 보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

키즈스콜레가 최근 입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지난달 26일 개장한 충청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충청·전북·경북을 아우르는 중부권 접근성이 용이하다. 키즈스콜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내 키즈컨텐츠샵 ‘스튜디오 쁘띠’에 입점해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하는 한편, 차별화된 영·유아 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즈스콜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매장 내에 클래스룸을 운영해 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체험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조성했으며 전문 매니저가 상주해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시된 책을 읽고 교구를 활용한 놀이활동을 할 수 있는 ‘리딩 스테어 라운지(Reading Stair Lounge)’에는 유아의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가 상시 준비됐다.

키즈스콜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등 총 5곳의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 중이며, 오는 7월 말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추가 입점 예정이다.

백화점 및 아울렛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는 상담고객과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백화점에서도 사은품 증정 등 추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1% 리딩 멘토링 등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으면서 각 유통사로부터 입점 제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키즈스콜레만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1%  독서법을 내걸고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가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