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에듀윌.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일부 특강을 무료로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에 회원가입만 해도 기초부터 기출문제 해설 및 개정 법령 특강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의 경우, 무료 특강을 통해 에듀윌 소방공무원 강의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는 것이 에듀윌 설명이다. 먼저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탄탄한 기초를 다져주는 ‘2020 기특한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국어, 영어, 한국사 등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 기초 학습 전략을 알려준다.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김진성 교수의 ‘소방관계법규 개정법령특강’도 일주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소방공무원 문제 유형을 분석해 명확한 공부 방향을 제시해주는 에듀윌 교수진의 기출문제 해설 특강도 무료로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근 공무원시험에서 난이도가 높아진 한국사의 세부적인 학습을 위해 출제 빈도가 많은 중요 테마부터 소홀할 수 있는 세부 테마까지 선별해 강의하는 조현수 교수의 ‘소방 한국사 핵심 테마 특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소방공무원 무료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