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고당도 ‘레이니어 체리’ 론칭9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 통해 ‘하루일과’ 세 번째 상품 선봬
▲ 롯데홈쇼핑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세 번째 상품 '레이니어 체리'. 출처=롯데홈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세번째 상품 ‘레이니어 체리’를 9일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하루일과’는 ‘매일 하나의 과일을 즐기는 건강한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신선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달 선보인 자체 브랜드다.

경북 의성의 고당도 프리미엄 세척사과를 시작으로 경북 신비 복숭아, 레이니어 체리까지 고품질 과일을 연이어 론칭했다. 특히, 지난달 18일에 선보인 신품종 신비 복숭아는 60분 방송 동안 7천 세트가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9일 오후 8시40분에는 제철과일, 보양식 등 계절 식품만을 구성하는 최유라쇼 특집방송 ‘유라마켓’의 일환으로, ‘레이니어 체리’를 선보인다.

단 맛 빙체리와 새콤한 맛 밴체리 교배종으로, 일반 체리보다 당도가 높고 노란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까다로운 재배 과정으로 미국 현지에서도 전체 체리 생산량 10% 밖에 되지 않으며 국내에서도 흔하지 않은 품종이다. 당도, 가격 또한 일반 체리보다 30% 이상 높다. 당일 방송에서는 총 4팩(1팩/400g) 구성을 5만원 대에 판매한다.

특히, 직접 사용한 후 자신 있게 추천할 상품만을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한 최유라씨가 특별 선정한 상품이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최유라쇼’는 7월 한달간 제철 과일, 보양식 등 여름 음식 특집방송 ‘유라마켓’을 진행한다. 9일에는 ‘레이니어 체리’, ‘횡성축협한우 사골곰탕’을 선보이고, 16일에는 초복을 맞아 ‘돌러 바이오 단백질’ 등 최유라씨가 추천하는 아이템만을 구성해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여름을 맞아 기획한 최유라쇼 특집방송에서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 세번째 상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과일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현지에서도 귀한 체리 품종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철과일, 신선식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7.08  10:18:29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미국, #바이오,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