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포인트를 엘포인트로 변환해 롯데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호텔롯데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H POINT(롯데호텔 포인트)’와 ‘L.POINT(엘포인트)’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구축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로 롯데호텔 포인트 회원들의 혜택이 커졌다. 기존 포인트가 호텔이나 면세점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데 반해 엘포인트는 롯데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다. 

LH POINT, L.POINT 는 1대10의 비율로 전환 된다. 예를 들어 3000 LH POINT는 3만 L.POINT로 전환 가능하고 3만 L.POINT는 3000 LH POINT로 전환 할 수 있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환 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LH POINT와 L.POINT 양방향 전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7월 한달 동안 LH POINT 추첨 이벤트와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기간 동안 포인트 전환 시행 고객 중 7명을 추첨하여 각 1만 LH POINT(100달러)를 증정하고, L.POINT에서 LH POINT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5%를 L.POINT로 페이백 해준다.

또한 롯데호텔은 9월 30일까지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워즈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LH POINT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알찬 프로모션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투숙 완료하면 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경품 이벤트’ 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00,000 LH POINT(1,000달러), 2등(31명)에게 10,000 LH POINT (100달러)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16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