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2종.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담은 ‘산양유 바디워시(GOAT MILK BODY WASH)’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바디워시이다. 산양유 성분은 단백질과 지방 구조가 모유와 유사하고 우유 지방보다 작은 미세한 지방입자로 고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페이셜 클렌징 폼에 사용되는 밀키 버블 기술(Milky Bubble Technology)을 적용해 순하고 촉촉한 세정을 도와준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베르가못잎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져 에코서트(Ecocert) 인증받은 허브 퓨어 콤플렉스(Herb–pure Complex)를 함유해 부담없는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편안한 베이비 파우더 향의 ‘산양유 바디워시 오리지널’ △달콤한 마누카 허니 향의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 허니’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여름철 강한 햇살에 피부 속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며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고보습 바디 세정 제품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