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에스티유니타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제도를 업계 최초로 내건 ‘평생 0원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공무원 수험시장 점유율 1위 책임감과 사명감을 기반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생 꿈을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공무원 수험 업계에서 첫 시도란 회사 측 설명이다.

공단기 ‘평생 0원프리패스’는 공무원 합격생들의 공부법을 그대로 따라가며 합격에 도달하도록 ▲합격 습관 수립 출석 미션 ▲필수 커리큘럼 강좌 완강 ▲모의고사 참여 미션 등 합격루트를 제시하고 합격 시 전액 환급은 물론, 불합격 시에도 기본 조건을 달성하면 전액 환급해주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출석과 완강을 통해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합격생 Q&A를 통해 합격선배 공부법과 노하우를 습득하며, 공단기 합격예측 시스템으로 정제해 제작한 모의고사를 매달 치뤄 본인의 위치를 점검하고 출제경향을 파악하도록 했다.

‘평생 0원프리패스’는 노량진 합격권 수석반 프로그램인 ‘프리미엄몰입 라이브’를 비롯해 실 출제진급이 출제하고 만점자가 검수한 기출 기반 ‘R.A모의고사’, 2만명에 달하는 합격생을 배출한 ‘데일리하프 모의고사’ 및 공단기 1타 강사진 성적대별 맞춤 커리큘럼 등이 제공된다.

공단기는 ‘프리패스’ 도입을 통한 가격 혁명과 ‘단기 고득점 방법론’을통해 공무원 시험 교육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업계 최고 강사진 및 도서 제작 비용 등을 포함해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한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매년 52만건 이상 합격예측 수험 데이터를 분석해 합격 전략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22만공무원 수험생 중 단 1.9%만합격하는 현실 속에 치열하게 노력했다면 그 과정까지 책임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큰 결정을 내렸다”며 “평생 0원프리패스 상품을 출시한지 불과 며칠 만에 공시생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는 것에 감사드리며, 공무원 1위브랜드 공단기만이 시도할 수 있는 혁신적 제도가 꿈을 위해 도전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햇다.

한편, 공단기는 ‘합격자 10명 중 8명이 공단기 수강생(2019년 4월국가직 9급최종 합격자 중 공단기 수강내역이 있고, 수험번호를 인증한 합격자 16개직렬 평균 합격률 기준)’이라는 기록을 비롯해 공무원 학원 선호도 1위(2018 한국대학신문 공무원 학원 부문) 및 공무원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2019년 8월-11월예스24 공무원 수험서 국어/영어/한국사교재 기준) 등 기록을 보유하며 수험생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 공단기의 ‘평생 0원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