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스킨푸드.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유자C 잡티 맑음 라인’, ‘푸드마스크’, ‘올데이 베리 선크림’, ‘버터리 치크 케이크’ 등을 출시하며 재도약 중인 스킨푸드는 소비자 접점 채널을 넓히기 위해 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했다.

올리브영에서는 지난 1일부터 스킨푸드 대표제품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를 포함한 입점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에는 스킨푸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를 비롯해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등이 입점 예정이다.

H&B 스토어 입점과 더불어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 개개인이 평소 방문하던 매장이나 접근이 용이한 스킨푸드 매장에서도 제품을 구매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자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 확장을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 스킨푸드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채널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등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들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을 비롯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자사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