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모바일 노래방 '싱잇', 아이돌 네이처·디원스 팬심 노린다추첨 통해 사인CD 증정
▲ 출처=싱잇

[이코노믹리뷰=박민규 기자] '모바일 노래방'으로 불리는 스마트 싱 애플리케이션 싱잇이 아이돌 그룹 팬심 공략에 나섰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싱잇은 아이돌 그룹 '네이처'의 컴백을 기념해 신곡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네이처의 신곡 '어린애'를 싱잇에서 1분 이상 부르고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처의 사인 CD를 받을 수 있다.

아이돌 그룹 '디원스'는 싱잇을 통해 공개한 특별한 영상으로 팬심을 저격한다. 디원스 우진영과 박우담이 싱잇의 기능들을 활용해 직접 공개한 '너를 그린다'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사인 CD 증정 이벤트에 저절로 응모된다.

싱잇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와 관련해 "싱잇의 다양한 기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노래방으로 순간 이동한 듯 생생한 자신의 목소리와 고품질 MR을 즐기시고, 사인 CD의 행운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잇은 선택한 노래의 가사와 실시간 점수가 화면에 나타는 간이 노래방 앱으로, 스마트폰에 이어폰만 꽂으면 언제 어디서든 퀄리티 높은 실반주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박민규 기자  |  minq@econovill.com  |  승인 2020.07.01  17:23:00
박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민규, #애플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