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제이준코스메틱.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은 G마켓 글로벌샵과 손잡고 1일부터 7일까지 '제이준 뷰티박스' 1000개 한정 판매 프로모션 및 브랜드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준 뷰티박스’는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선보이는 기획 상품이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아이크림과 마스크 외에 베스트셀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보타닉 엘릭스 앰플’ 본품 7종 및 미니어처 샘플 8종 등 제이준코스메틱 뷰티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8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1000개 한정 판매되는 특가 상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준 뷰티박스’ 프로모션과 동시에 '제이준 썸머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샵 내 마련된 특별관을 통해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및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브랜드 내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5% 쿠폰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준비됐다. 이 밖에 G마켓 글로벌샵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를 통해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및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등 제품 사용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인싸오빠' 채널은 K-POP, 패션, 뷰티 팁 등 한국 트렌드를 Vlog 형식으로 소개하는 콘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실제로 이커머스 브랜드 채널로서는 이례적으로 오픈 1년 만에 구독자 수 2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 역시 한국의 가축 체험 중 제이준코스메틱 제품 및 K-뷰티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리얼 뷰티 팁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구독자 대상으로 제이준 뷰티박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기존에도 G마켓 글로벌샵과 함께 뷰티박스 캠페인을 기획, 태국과 대만 등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캠페인이 진행된 지난 2월 한 달간 G마켓 글로벌샵 내 제이준코스메틱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80% 증가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특히 각국 유명 유튜버가 직접 뷰티박스를 오픈하고 리뷰하는 캠페인 영상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올해 진행되는 프로모션 역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제이준코스메틱 제품을 보다 친근감 있고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G마켓 글로벌샵과 함께 ‘제이준 뷰티박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뷰티박스는 특히 무더운 여름철 쓰기 좋은 제품들로 집중 구성된 만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홍콩, 대만 등 아시아권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