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금융
우리카드, 핑크퐁·아기상어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 출처=우리카드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힌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20.07.01  10:06:37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스타벅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