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갤러리아百, '위드팜 농가동행' 행사…농산물 40% 할인백화점은 ‘대량 매입’, 고객은 ‘착한 소비’로 농가 도와
▲ 갤러리아가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를 활성화 행사 '위드팜 갤러리아 농가동행'을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7월 3일부터 19일까지 '위드팜(with Farm)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를 진행한다.

30일 갤러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판매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의 상품을 대량 매입하여 판로를 마련해주는 행사다. 고객들에게는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마진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갤러리아 농축산물 바이어가 엄선한 품질 좋은 상품은 총 4가지로 7월 3일부터 12일까지는 ▲경북 의령 알록찰옥수수 ▲제주 서귀포 하우스 밀감을 판매하고, 7월 10일부터 19일까지는 ▲경북 영천 자두 ▲전남 강진 강진맥우을 판매한다.

해당 농축산물은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되며, 특히 갤러리아 앱(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특가 쿠폰을 받으면 추가로 할인되어 막걸리를 먹여 키운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 불고기의 경우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앱 특가 쿠폰으로 추가 할인되는 금액은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갤러리아 백화점이 전액 부담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중소 협력사 수수료 인하 및 관리비 면제, 상품 대금 조기 지급 등으로 상생을 실천한데 이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한 협력사 및 농가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6.30  14:46:07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제주,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