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길어지는 코로나 육아, 카카오키즈 결단 눈길7월 한 달 모든 콘텐츠 첫 편 무료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국내 최대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 카카오키즈가 7월 한 달간 카카오키즈앱 모든 콘텐츠의 첫 편(1회차) 에피소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과 부모를 위함이다. 이 기간동안 카카오키즈 모바일앱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핑크퐁, 콩순이, 신기한 한글나라, 타요 놀이동요,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대교 북클럽,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KBS TV 유치원 등 카카오키즈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의 첫 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 출처=카카오키즈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카카오키즈는 2만 7천여 편이 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1위의 모바일 키즈 교육 플랫폼의 결단으로 많은 부모들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카카오키즈 마케팅팀 정혜인 과장은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근교나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가족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며, “이처럼 계속되는 집콕 트렌드와 무더위로 바깥 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20.06.30  09:27:57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