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출시에어프라이어 사용 확대로 튀김류 요리 트렌드 반영
▲ 출처=삼광글라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는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신제품으로 밀폐되는 튀김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확대되며 가정에서 튀김류 요리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음식 밀폐 보관은 물론 테이블웨어 기능까지 더해 인기가 높은 기존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에 소비자 니즈인 올록볼록한 굴곡을 적용했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는 용기 바닥 올록볼록 굴곡으로 기름기가 모여 튀김 등 기름기 있는 음식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밀폐되는 튀김접시다. 감자, 새우, 만두 튀김 및 치킨 등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후 담기에 좋으며 각종 전류, 생선구이 등 프라이팬으로 조리한 음식을 담아 차려내고 보관하기에도 좋다.

과일, 쌈채소 등 물빠짐이 필요한 경우에도 활용하기 좋다. 림(돌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형 테두리의 세련된 유리 접시에 튼튼한 사면 결착캡이 있어 테이블 세팅은 물론 음식의 신선한 보관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뚜껑은 부피가 있는 음식을 담아도 잘 닿지 않는 높은 돔형 뚜껑으로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이다.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열과 충격에 강해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 색 배임, 냄새 배임 없는 깨끗한 유리 소재로 기름기 세척이 용이해 유산지나 키친타올을 깔지 않아도 깔끔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30% 할인해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 행사를 7월5일까지 실시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에어프라이어 사용 확대에 따른 식문화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과 위생성을 고려했다”며 “밀폐 보관을 넘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가치가 높은 국내산 유리용기가 실생활에 많이 쓰이도록 제품 품질과 디자인, 소비자 니즈까지 충족시키는 신제품을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6.29  15:30:50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