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돼지고기 할인판매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0% 할인가에 선봬
▲ 출처=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3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 특집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방송하는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은 친환경 축산전문기업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 상품으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내세웠다.

먼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은 시중에많이 판매되는 캔햄(can ham)과 달리 수입육과 닭고기 혼합, 기계발골육(살코기를 발라내고 남은 뼈에 붙은 고기를 기계로 분리한 것)을 쓰지 않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햄이다. 여기에 발색제, 합성향료, 산화방지제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산 광천 토국 숙성 새우젓을 넣어 감칠맛을 높였다.

이날 띵라이브 방송에서는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200g' 13캔을 기존 판매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함께 방송하는 '하이포크 그때그삼겹살+목살세트'는 레트로(Retro) 열풍 속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냉동삼겹살과 목살을 2030 세대 감성으로 만든 뉴트로(newtro) 상품이다.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하이포크' 돼지고기를 가장 맛있는 두께 삼겹살 7mm, 목살 5mm로 슬라이스해, 별도 해동과정 없이 바로 구워먹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굽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고 1봉에 180g 분량으로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오삼불고기, 두부김치 등 각종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하이포크그때그삼겹살+목살 세트'는 NSmall의 '씽씽배송' 서비스를 통해 12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삼겹살 5봉, 목살 5봉 등 총 10봉을 기존 판매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날 띵라이브에는 국내유일 '한식대가' 타이틀을 보유한 전석민 쇼핑호스트가 출연해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조리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NS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1000원부터 5000원까지 적립금을 제공하는 '복불복 룰렛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V-커머스 채널 '띵라이브'는 NSmall 앱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차라 NS홈쇼핑 V-커머스팀 PD는 "누구나 좋아하는 캔햄과 냉동삼겹살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도록 방송을 준비했다"며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방송에 참여하고 혼밥 조리 꿀팁과 구매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gee7871@econovill.com  |  승인 2020.06.29  15:04:36
전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지현,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