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아워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선정 ‘최우수 서비스 기업’ 영예HACCP기반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업계 최고 식음 컨설팅 시스템 등 고객 만족 서비스 높이 평가
▲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유한주 학회장(오른쪽)과 아워홈 유덕상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아워홈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올해부터 제정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는 대한민국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혁신 노력을 기울인 기업의 CEO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아워홈은 ▲신메뉴개발, 식품제조, 물류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고객 만족 달성 ▲HACCP기반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업계 최고 식음 컨설팅 시스템으로 맞춤형 솔루션 제공 ▲고객만족도 관리 시스템 구축을 통한 신속한 고객 대응 등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권위있는 단체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로부터 고객 만족 최우수 기업이라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체계를 끊임없이 개선하고 위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고객불만 제로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서비스 산업의 글로벌화, 산학협력 강화, 인재 양성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이다. 세계 경제의 불황과 불확실성 하에서 개인, 기업, 지역사회, 국가 등이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요구되는 사안들에 대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6.29  10:51:28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한국, #서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