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2층 디지털코너. 사진=롯데하이마트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26일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을 오픈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가전제품부터 생활 공간을 꾸미기 위한 용품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이다. 안산선부점은 1656㎡(501평), 4층 규모로 조성됐으며 각 층은 차별화된 테마 가전들이 전시된다.

지상 1층과 2층에서는 모바일, PC기기, 1인 미디어 기기 등 디지털가전과 주방가전, 청소기 등 생활가전들이 자리를 채웠다. 또한 LG 프라엘, 엘리닉, DPC 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가전과 엑스박스(XBOX)나 닌텐도(Nintendo) 등 콘솔게임기, 마이크, 카메라, 모니터 등이 전시됐다.

▲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2층 게이밍존. 사진=롯데하이마트

3층 프리미엄 전문관에서는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브랜드관이 입점해 있으며, 1인가전부터 LG전자 시그니처와 워시타워, 삼성전자의 QLED TV 등을 상펴볼 수 있다.

전문관은 쇼룸 형식으로 구성했다. 집 안을 프리미엄 가전으로 가득 꾸며 놓은 생활 환경을 경험해볼 수 있다.

4층에는 인기 셀프 인테리어 전문 업체 ‘문고리닷컴’이 입점했다. 책장, 거실장 등 소형가구, 전동 드릴이나 페인트 등인테리어 도구, 러그나 커튼, 이불 등 다양한 셀프 인테리어 상품을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

▲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3층 프리미엄브랜드관.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오픈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11일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6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TV,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의 구성 패키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된다.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영업본부장은 “세 번째로 선보이는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에서는 고객이 생활 공간을 즐겁게 꾸밀 수 있는 요소들을 제공한다”며, “프리미엄 가전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장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