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U+아이돌에 27일 강다니엘·뉴이스트·여자친구 등장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
▲ U+아이돌Live를 통해 생중계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27일 오후 8시에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해 진행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을 U+아이돌Live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재확산을 방지하고자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을 U+아이돌Live로 모바일 독점 공개한 바 있는 강다니엘을 비롯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 전세계에 케이팝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 7개팀이 출연하며 황금 라인업을 자랑한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전체 공연은 U+아이돌Live을 통해 모바일 생중계돼 어디서나 손 안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다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기념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DVD(10명) ▲펩시콜라(500명)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며 대규모 공연이 취소되고 있지만 이번 생중계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U+아이돌Live는 차별화된 언택트 공연 중계로 아이돌 팬들이 현장과 다름 없는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20.06.26  11:37:03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구글, #애플, #원스토어, #LG유플러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