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대교그룹.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대교그룹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자연을 만끽하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2020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을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마이다스 호텔 내 위치한 글램핑장 헤스티아, 마이다스 수상장 트리톤스, 키즈잼 등 고객 호응이 좋은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우선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에서는 ‘마이다스 선셋 크루즈’를 출시해 가족 및 연인끼리 선상에서 파티를 즐기며 북한강을 약 1시간 동안 보팅할 수 있다. 또 아이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숲 속 연못’에서는 미니 풀장과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잼에서는 스페셜 버블 페인팅, 라이브러리 그림책 체험전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헤스티아 글램핑장에서는 올데이 패키지를 출시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글램핑 텐트를 대여하여 캠핑을 이용할 수 있다. 여름에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고객들에게는 ‘로맨틱 크루즈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여 코너 스위트 룸 및 디럭스 더블룸을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는 ‘SNS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 마이다스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호텔에서 보낸 즐거운 추억을 해시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디럭스 숙박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