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이 미니막스 정글의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출처=동아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친환경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입점한 미니막스 정글 제품에는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등이 있다.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과 관련해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 올가홀푸드와 마켓컬리 등 유통망을 넓혔다.

동아제약은 1984년 발매한 미니막스를 지난달 새 단장해 ‘미니막스 정글’로 출시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불필요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미니막스 정글 패키지는 재활용된 펄프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또 비목재 종이로 지속 가능한 포장재로 주목 받고 있는 얼스팩을 적용해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브랜드 매니저는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선도해 온 올가홀푸드와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을 개척한 마켓컬리에 미니막스 정글이 입점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미니막스 정글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 발매 기념 ‘빼기 성장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넘치는 아이들의 장난감,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빼기성장법 #빼기챌린지 #MINIMAX #동아제약)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습공기청정기, 헤어드라이기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