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 콜라보 상품 선출시‘스트링 레이스업 백팩’, ‘데일리 크로스백’ 등 선봬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총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 ‘FCMM’은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티 스포츠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가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학기 잡화 아이템을 주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면서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며 신학기의 설렘을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와 FCMM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라 기자  |  hr@econovill.com  |  승인 2020.06.19  09:25:16
이혜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